팝업열기

건사대 소식을 전합니다. KYCU NOW

  • 건양사이버대학교 신ㆍ편입생 모집   
1학년 입학시 3년만에도 졸업 가능!
3학년 편입시 1년만에도 졸업 가능!
10년 연속 학업유지율 1위 *2024 전국 4년제 사이버대학  대학정보공시 기준 중 중도탈락학생 비율 8.7%
원서접수는 25. 6. 1.(일)~7. 2.(수)
건양사이버대학교 홍보모델 김태균
  • 교육부, KERIS, 건양사이버대학교
2025년 사이버대학 디지털 교육환경 고도화 지원 사업 선정!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1 기말고사 시행 안내입니다.
6. 9.(월) 10:00 ~ 6. 14.(토) 23:59
※ 과목별 시험 응시 날짜가 다르니 반드시 시험시간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교무학사팀 042-722-0037
클릭 시 중간고사 안내 공지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1 기말고사 동일 IP 신청 안내입니다.
5. 26.(월) 10:00 ~ 6. 14.(토) 23:59 까지
※ 기한 이후 신청 불가하며, 매 학기 신청필수 입니다.
문의. 교무학사팀 042-722-0037
클릭 시 동일 IP신청 안내 공지글로 이동합니다.
  • 교육부와 푸른등대 한국장학재단이 함께 합니다.
지금 국가장학금 신청하세요! 25년도 2학기 1차 신청기간은 25. 5. 23.(금) 9시부터 6. 23.(월) 18시까지입니다.
이미지 클릭시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안내입니다.
2025. 5. 23.(금) 9시~6. 23.(월) 18시까지 이며, 신청기간 내 미신청 시 2학기 국가 근로 진행이 불가 한 점 참고바랍니다. 문의전화는 1599-2000 / 042 -722- 0016입니다.
이미지 클릭시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8월 1일부 반려동물관리학과 전임교원 초빙 안내입니다.
서류지원은 25. 5. 21.(수)~6. 9.(월)까지이며,
자세한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바랍니다.
이미지 클릭시 전임교원 초빙 안내 게시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학년도 하계 집중학기 등록 안내입니다.
5. 26.(월) 10:00~6. 2.(월) 18:00까지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는 동시게 진행됩니다.
※ 등록금 납부 후 과목 변경, 취소, 환불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1899-3330 / 042-722-0037
클릭 시 하계 집중학기 등록 안내 공지글로 이동
  • 2025학년도 학사일정
1학기 다학점 이수과정 신청 안내입니다.
5. 19.(월) 10:00~6. 2.(월) 18:00까지
※ 다학점 이수과정을 신청해야만 28학점 이상 (정규학기+집중학기)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문의. 1899-3330, 042-722-0014
클릭 시 다학점 이수과정 신청 안내 공지글로 이동
  • 2025년 성폭력 상담원 양성교육 수강생 모집
~ 2025. 6. 19.(목)까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문의. 평생교육원 042-722-0038, 0017
클릭시 수강생모집 안내 상세페이지로 이동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건양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이 함께 합니다.
2025년 디지털 특성화 대학 사업 소상공인 온라인 스토어 진출 및 전략 무료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모집기간은 1기: 3. 7. (금)~4. 9.(수) / 2기: 3. 7.(금)~5. 30.(금) / 3기: 6. 5.(목)~7. 16.(수) / 4기: 6. 5.(목)~8. 29.(금) 입니다.
문의사항은 042- 722-0078

팝업건수:총 5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건양사이버대학교

모바일 메뉴열기

1. 공지사항

[알림] 8월 시스템 정기점검의 날 시행 안내

  • 정보시스템팀
  • 조회 : 4710
  • 등록일 : 2024-08-05

8월 시스템 정기점검의 날 시행 안내

안정적 서비스 제공과 보안성 향상을 위해 매월 시스템 정기점검의 날을 지정 운영중에 있습니다. 2024. 8. 13.(화) 21:00~8. 14.(수) 04:00 시스템 점검 및 향상을 위한 정기 점검을 시행합니다. 학우분들께서는 일정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기점검은 21:00 ~ 04:00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소의 점검과 운영중에 할 수 없는 작업을 포함하고 있어 작업 중 문제가 생길 경우, 서비스 정상화를 위해 약 5시간이 소요되어 서비스 정상화의 리미트 라인을 오전 9시로 보고, 역산하여 산정된 시간입니다.

문의. 대표번호 1899-3330 / 정보시스템팀 042-722-0051

정기점검 안내 사항
일시 대상 내용 사유
2024. 8. 13.(화) 21:00~8. 14.(수) 04:00 홈페이지, 학생서비스,
시스템 일체
홈페이지 접속 불가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 및 SSO,
스톤패스 환경 설정, 개발 서버 재기동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