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열기

건사대 소식을 전합니다. KYCU NOW

  • 건양사이버대학교 신ㆍ편입생 모집   
1학년 입학시 3년만에도 졸업 가능!
3학년 편입시 1년만에도 졸업 가능!
10년 연속 학업유지율 1위 *2024 전국 4년제 사이버대학  대학정보공시 기준 중 중도탈락학생 비율 8.7%
원서접수는 25. 6. 1.(일)~7. 2.(수)
건양사이버대학교 홍보모델 김태균
  • 교육부, KERIS, 건양사이버대학교
2025년 사이버대학 디지털 교육환경 고도화 지원 사업 선정!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1 기말고사 시행 안내입니다.
6. 9.(월) 10:00 ~ 6. 14.(토) 23:59
※ 과목별 시험 응시 날짜가 다르니 반드시 시험시간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교무학사팀 042-722-0037
클릭 시 중간고사 안내 공지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1 기말고사 동일 IP 신청 안내입니다.
5. 26.(월) 10:00 ~ 6. 14.(토) 23:59 까지
※ 기한 이후 신청 불가하며, 매 학기 신청필수 입니다.
문의. 교무학사팀 042-722-0037
클릭 시 동일 IP신청 안내 공지글로 이동합니다.
  • 교육부와 푸른등대 한국장학재단이 함께 합니다.
지금 국가장학금 신청하세요! 25년도 2학기 1차 신청기간은 25. 5. 23.(금) 9시부터 6. 23.(월) 18시까지입니다.
이미지 클릭시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안내입니다.
2025. 5. 23.(금) 9시~6. 23.(월) 18시까지 이며, 신청기간 내 미신청 시 2학기 국가 근로 진행이 불가 한 점 참고바랍니다. 문의전화는 1599-2000 / 042 -722- 0016입니다.
이미지 클릭시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8월 1일부 반려동물관리학과 전임교원 초빙 안내입니다.
서류지원은 25. 5. 21.(수)~6. 9.(월)까지이며,
자세한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바랍니다.
이미지 클릭시 전임교원 초빙 안내 게시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학년도 하계 집중학기 등록 안내입니다.
5. 26.(월) 10:00~6. 2.(월) 18:00까지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는 동시게 진행됩니다.
※ 등록금 납부 후 과목 변경, 취소, 환불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1899-3330 / 042-722-0037
클릭 시 하계 집중학기 등록 안내 공지글로 이동
  • 2025학년도 학사일정
1학기 다학점 이수과정 신청 안내입니다.
5. 19.(월) 10:00~6. 2.(월) 18:00까지
※ 다학점 이수과정을 신청해야만 28학점 이상 (정규학기+집중학기)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문의. 1899-3330, 042-722-0014
클릭 시 다학점 이수과정 신청 안내 공지글로 이동
  • 2025년 성폭력 상담원 양성교육 수강생 모집
~ 2025. 6. 19.(목)까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문의. 평생교육원 042-722-0038, 0017
클릭시 수강생모집 안내 상세페이지로 이동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건양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이 함께 합니다.
2025년 디지털 특성화 대학 사업 소상공인 온라인 스토어 진출 및 전략 무료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모집기간은 1기: 3. 7. (금)~4. 9.(수) / 2기: 3. 7.(금)~5. 30.(금) / 3기: 6. 5.(목)~7. 16.(수) / 4기: 6. 5.(목)~8. 29.(금) 입니다.
문의사항은 042- 722-0078

팝업건수:총 5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건양사이버대학교

모바일 메뉴열기

1. 공지사항

2025학년도 전기(1학기) 신·편입 및 시간제등록생 모집 안내

  • 입학홍보팀
  • 조회 : 989
  • 등록일 : 2025-01-03
붙임. 건양사이버대학교 2025학년도 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서.pdf ( 207 kb)

 

2025학년도 전기(1학기) ·편입 및 시간제등록생 모집 안내

 

 

1. 모집일정(원서 및 서류 제출기간)

. 신·편입생

1: 2024. 12. 1.(일) 09:00~2025. 1. 15.(수) 17:00

2: 2025. 1. 25.(토) 09:00~2025. 2. 17.(월) 17:00

. 시간제등록생

1: 2024. 12. 1.(일) 09:00~2025. 1. 6.(월) 17:00

2: 2025. 1. 18.(토) 09:00~2025. 2. 10.(월) 17:00

 

2. 합격자발표

신·편입생

1: 2025. 1. 21.(화) 14:00

2: 2025. 2. 23.(일) 14:00

시간제등록생

1: 2025. 1. 14.(화) 14:00

2: 2025. 2. 18.(화) 14:00 

 

3. 합격자등록

신·편입생

1: 2025. 1. 21.(화) 14:00~2025. 1. 23.(목) 17:00

2: 2025. 2. 23.(일) 14:00~2025. 2. 27.(목) 17:00

시간제등록생

1: 2025. 1. 14.(화) 14:00~2025. 1. 6.(목) 17:00

2: 2025. 2. 18.(화) 14:00~2025. 2. 20.(목) 17:00

 

4. 유의사항

. 입학 지원 전 임학홈페이지 내 모집요강 및 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 후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모집요강 및 시행계획 미확인, 지원학과·학년·전형 오선택, 정보 오입력 및 누락, 허위, 부정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입학 지원 절차 중 단 하나라도 기한 내 미 이행 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전형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 제출 서류는 원서 접수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발급 받은 원본으로만 제출 가능합니다.

. 한 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전형 성적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전형료는 입학전형 평가 비용으로고등교육법 시행령에 따라 전형료 반환 사유가 인정되는 경우에만 반환 가능하며, 각 모집 차수별

   마감일까지 포기 신청한 자에 한해서만 반환 가능합니다.

모든 지원 절차를 완료한 자는 포기 신청을 했더라도 전형료 반환 대상에서 제외

. 지원 절차 이행 및 합격자 조회 등 입학 관련 절차 이행은 지원자 본인의 의무이며 불이행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5. 문의처

ㆍ대표전화: 1899-3330

ㆍ입학홍보팀: 042-722-0063, 0065

상담가능시간: 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세부일정 및 모집인원 등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첨부파일)을 통해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