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열기

건사대 소식을 전합니다. KYCU NOW

  • 건양사이버대학교 신ㆍ편입생 모집   
1학년 입학시 3년만에도 졸업 가능!
3학년 편입시 1년만에도 졸업 가능!
10년 연속 학업유지율 1위 *2024 전국 4년제 사이버대학  대학정보공시 기준 중 중도탈락학생 비율 8.7%
원서접수는 25. 6. 1.(일)~7. 2.(수)
건양사이버대학교 홍보모델 김태균
  • 교육부, KERIS, 건양사이버대학교
2025년 사이버대학 디지털 교육환경 고도화 지원 사업 선정!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1 기말고사 시행 안내입니다.
6. 9.(월) 10:00 ~ 6. 14.(토) 23:59
※ 과목별 시험 응시 날짜가 다르니 반드시 시험시간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교무학사팀 042-722-0037
클릭 시 중간고사 안내 공지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1 기말고사 동일 IP 신청 안내입니다.
5. 26.(월) 10:00 ~ 6. 14.(토) 23:59 까지
※ 기한 이후 신청 불가하며, 매 학기 신청필수 입니다.
문의. 교무학사팀 042-722-0037
클릭 시 동일 IP신청 안내 공지글로 이동합니다.
  • 교육부와 푸른등대 한국장학재단이 함께 합니다.
지금 국가장학금 신청하세요! 25년도 2학기 1차 신청기간은 25. 5. 23.(금) 9시부터 6. 23.(월) 18시까지입니다.
이미지 클릭시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안내입니다.
2025. 5. 23.(금) 9시~6. 23.(월) 18시까지 이며, 신청기간 내 미신청 시 2학기 국가 근로 진행이 불가 한 점 참고바랍니다. 문의전화는 1599-2000 / 042 -722- 0016입니다.
이미지 클릭시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8월 1일부 반려동물관리학과 전임교원 초빙 안내입니다.
서류지원은 25. 5. 21.(수)~6. 9.(월)까지이며,
자세한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바랍니다.
이미지 클릭시 전임교원 초빙 안내 게시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학년도 하계 집중학기 등록 안내입니다.
5. 26.(월) 10:00~6. 2.(월) 18:00까지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는 동시게 진행됩니다.
※ 등록금 납부 후 과목 변경, 취소, 환불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1899-3330 / 042-722-0037
클릭 시 하계 집중학기 등록 안내 공지글로 이동
  • 2025학년도 학사일정
1학기 다학점 이수과정 신청 안내입니다.
5. 19.(월) 10:00~6. 2.(월) 18:00까지
※ 다학점 이수과정을 신청해야만 28학점 이상 (정규학기+집중학기)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문의. 1899-3330, 042-722-0014
클릭 시 다학점 이수과정 신청 안내 공지글로 이동
  • 2025년 성폭력 상담원 양성교육 수강생 모집
~ 2025. 6. 19.(목)까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문의. 평생교육원 042-722-0038, 0017
클릭시 수강생모집 안내 상세페이지로 이동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건양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이 함께 합니다.
2025년 디지털 특성화 대학 사업 소상공인 온라인 스토어 진출 및 전략 무료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모집기간은 1기: 3. 7. (금)~4. 9.(수) / 2기: 3. 7.(금)~5. 30.(금) / 3기: 6. 5.(목)~7. 16.(수) / 4기: 6. 5.(목)~8. 29.(금) 입니다.
문의사항은 042- 722-0078

팝업건수:총 5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건양사이버대학교

모바일 메뉴열기

1. 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 교무학사팀
  • 조회 : 837
  • 등록일 : 2025-01-02
붙임. 재입학신청서.hwp ( 35 kb)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1. 목 적

ㆍ본교에 입학하여 학업을 마치지 못하고 자퇴 또는 제적된 학생에 대하여 다시 배움의 기회를 부여함

2. 지원자격

ㆍ대상자: 자퇴, 미등록 등의 사유로 제적 당해학기를 제외하고, 1개 학기 이상 경과된 자

ㆍ제외자: 기 재입학 후 다시 제적된 자(재입학은 단 1번만 가능)

3. 신청기간

재입학 신청기간: 2025. 1. 2.(목) ~ 1. 13.(월) 18:00

합격자 발표일: 2025. 1. 17.(금) 14:00 *개별 문자안내

ㆍ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기간은 재학생 학사일정과 동일

4. 신청방법

첨부된 재입학신청서 작성하여 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

ㆍ메일: kycu_ins@kycu.ac.kr

ㆍ팩스: 042-722-0039

5. 선발기준 및 절차

ㆍ선발기준: 재입학 지원자가 여석보다 많을 경우 아래와 같은 우선순위로 선발

1) 총 취득학점 수가 많은 자

2) 전체학년 성적 평점평균이 높은 자

ㆍ선발절차: 재입학 신청 → 신청서류 검토 → 재입학 허가

6. 유의사항

ㆍ재입학 학과 및 학년: 제적당시 학과, 동일 학년으로 허가함

ㆍ재입학자의 교과목 이수: 제적 전 이수한 교과목에 대한 학점은 교육과정에 의거하여 이수한 것으로 인정하며, 잔여 이수학점은 재입학 학년도 교육과정에 따라 이수하여야 함

ㆍ재입학 취소: 재입학 허가 후 소정기일 내 등록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 허가가 취소됨

재입학은 단 1회만 가능(재입학한 자가 다시 제적(자퇴)된 경우 더 이상의 재입학 불가)

☎ 문의전화

ㆍ대표번호: 1899-3330

ㆍ교무학사팀: 042-722-001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