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 사회복지학과 출신 안동화 동문, 광명아동보호전문기관장 취임
- 조회 : 2372
- 등록일 : 2024-02-02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동진)는 사회복지학과(학과장 배나래) 출신 안동화 동문이 광명아동보호전문기관의 새로운 기관장으로 취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안동화 동문의 사회복지 전문성과 헌신적인 사회복지 활동을 인정받은 결과로, 광명아동보호전문기관은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었고 광명 지역 사회복지 발전에 큰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화 동문은 건양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서 학문적 기반을 다진 후,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통해 아동복지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했다. 특히, 취약 계층 아동들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과 정책 개선 활동에 앞장서며, 이 분야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왔으며, 기관은 지역사회의 관심과 지원 속에서,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는 데 중점을 두고 아동 권리 보호와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안동화 동문은 "앞으로 아동의 권리와 복지 향상을 최우선으로 하여,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전력을 다하겠으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아동보호 체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취임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사회복지학과 배나래 학과장은 "안동화 동문의 이번 기관장 부임은 우리 학과뿐 아니라 건양사이버대학교 전체에 큰 자긍심이다. 앞으로도 사회복지 분야에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대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건양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월 14일까지 2024학년도 전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홈페이지(www.kycu.ac.kr) 또는 대표전화(1899-333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