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 사회복지학과 김연오 동문, 사회복지사 협회장 표창 받아
- 조회 : 1520
- 등록일 : 2022-03-31
건양사이버대학교(이원묵 총장)는 사회복지학과 김연오 동문이 사회복지사협회장(이경희 회장) 표창장 전달식을 30일 세종우리신협에서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만학도인 김연오 졸업생은 건양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입학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으며, 평소에 사회복지에 대한 의지가 투철하고 지속가능한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 사회 복지사협회장(이경희 회장) 표장을 받게 되었다.
김연오 동문은 “앞으로 계속해서 복지사회를 위해 노력하라는 의미로 이상을 주신 것 같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우리 사회에 작은 힘이라도 보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배나래 학과장은 “김연오 졸업생은 세종우리신협 이사장으로 근무하는 바쁜 와중에도 예비사회복지사로서 타의 모범이 되는 사회복지철학과 가치를 재학 당시에도 동료와 학우 들에게 전파하며 실철하는 예비사회복지사였다고 언급하며, 어느 장소에 계시든 행동하는 사회복지사로서 모든 업무에서 사회복지가치와 철학을 심을 수 있는 졸업생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건양사이버대학교는 오는 6월 2일 2022학년도 전기 2차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www.kycu.ac.kr)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