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학교, 21개 사이버대학 중 브랜드 평판 6위 등극
- 조회 : 1056
- 등록일 : 2022-11-25
건양사이버대학교(이동진 총장)가 2022년 11월 기준,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평판 지수 평가에서 전국 21개 사이버대학 중 6위에 등극했다고 25일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위해 2022년 10월 23일부터 2022년 11월 2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9,761,729개를 분석한 결과 6위를 달성한 것이다.
연구소에 따르면,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는데,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고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위해 2022년 10월 23일부터 2022년 11월 2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9,761,729개를 분석한 결과 6위를 달성한 것이다.
연구소에 따르면,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는데,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