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열기

건사대 소식을 전합니다. KYCU NOW

  • 시스템 정기점검 시행 안내
4. 29.(월) 21:00~4. 30.(화) 04:00
※점검중에는 강의실, 홈페이지 접속 불가!
  • 건양대학교 글로컬대학30 예비지정 선정!!
지역과 함께 “K-국방산업”의 First Mover로 大전환
  • 2024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건양한가족 체육대회
2024. 4. 27.(토) 11:00~17:00 건양중ㆍ고등학교(충남 논산시)
※ <서울권>, <대전권> 학생을 위한 버스 운영 실시
문의. 학생복지팀 042-722-0048
이미지 클릭 시 체육대회 안내페이지로 이동
  • 중소기업벤처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건양사이버대학교가 함께합니다.
2023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대학 전액무료 교육생 모집
1분반 모집 : 4. 29.(월)까지
* 자세한 사항은 ON.새.상(온새상) 홈페이지- 신청방법 참고
문의. 042-722-0078
이미지 클릭 시 교육생 모집 상세 안내페이지로 이동
  • 04 / 재학생을 위한 4월 교양과정 프로그램
비교과 프로그램 안내
비교과 수강신청 페이지 확인하기!
교수학습지원팀 042-722-0045
클릭 시 비교과프로그램 상세페이지로 이동
  • 건양사이버대학교 청년 재학생들을 위한 청년마음건강 지원사업 안내

팝업건수:총 5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건양사이버대학교

모바일 메뉴열기

8. 채용/입찰

[마감] 2022학년도 2학기 강사 공개채용 공고

  • 교무학사팀
  • 조회 : 1797
  • 등록일 : 2022-05-30
건양사이버대학교 2022학년도 2학기 강사 공개채용 공고문.pdf ( 154 kb)
강의계획서 양식.hwp ( 87 kb)

건양사이버대학교 2022학년도 2학기 강사 공개채용 공고

    건양사이버대학교에서는 채용 분야에 전문지식을 보유한
    강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강사 공개채용 채용분야
학부 학과 담당과목 모집
인원
세부자격요건
2022-2학기 2023-1학기
복지 노인복지 - 한국체육사
- 스포츠사회학
- 1명 해당분야 박사이상 등
자세한 내용 공고문 참고
보건의료복지 - 의료정보연구방법론 - 1명 해당분야 박사이상 등
자세한 내용 공고문 참고
휴먼 다문화한국어 - 한국역사의이해 - 1명 해당분야 박사이상 등
자세한 내용 공고문 참고
실용 글로벌뷰티 - 체형관리학 - 1명 해당분야 석사이상 등
자세한 내용 공고문 참고
- 컬러리스트 이론 및 실습 - 1명 해당분야 석사이상 등
자세한 내용 공고문 참고
-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학 - 1명 해당분야 석사이상 등
자세한 내용 공고문 참고
- 트렌드메이크업 - 1명 해당분야 석사이상 등
자세한 내용 공고문 참고

사이버대학의 특성상 강사지원자는 개강 전 온라인콘텐츠 3주차 분량의 제작이 가능하여야 함

사이버대학의 온라인강의는 1시간 수업의 경우 25분 이상의 온라인콘텐츠를 제작함

2. 지원자격

  • 「국가공무원법」,「사립학교법」및 본교 인사규정에 의하여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석사이상 학위자 또는 학사이상 학위자로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2년이상 경력자
    ※ 전문학사 학위자의 경우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3년 이상 경력자
  • 2022년 9월 1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3. 지원 및 심사방법

  • 가. 지원방법
    • 접수기간 : 2022. 05. 31.(화) ~ 2022. 06. 07.(화) 18:00까지 [대한민국 시간 기준]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 권장사양 : 익스플로러 접수(지원서 작성 참고)
  • 나. 심사방법 : 총 2단계 심사 / 합격자는 개별 통보
    강사 공개채용 공고 심사방법
    구분 심사방법
    1단계 서류 종합심사 임용지원서, 강의계획서, 경력 등 제출한 서류를 종합적으로 평가
    시연 강의심사 시연강의 영상파일을 평가
    2단계 면접심사 2단계 심사는 생략하며, 1단계 심사만으로 합격자 선발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건양사이버대학교 2022학년도 2학기 강사 공개채용 공고문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