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열기

건사대 소식을 전합니다. KYCU NOW

팝업건수:총 5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건양사이버대학교

모바일 메뉴열기

언론속KYCU

건양사이버대학교·건양대 교사 신축 착공식, 24년 완공 목표

  • 조회 : 1246
  • 등록일 : 2022-12-22
[건양사이버대학교 제공] 좌측부터 배장호 건양대학교병원장, 이동진 건양사이버대 총장, 서창적 건양교육재단 이사장, 김희수 명예총장,  김영이 사모, 구본정 前 건양교육재단 이사장, 김용하 건양대학교 총장
대전·충청 지역 규모 1위 사이버대학, 학생 복지 시설 확대와 지역사회 시민을 위한 공간 확보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동진)는 대전 서구 관저동에 위치한 신축공사 현장에서 건양사이버대학교와 건양대학교 의과학대학 신축공사 착공식을 22일 가졌다고 밝혔다.

착공식에는 김희수 건양교육재단 설립자 겸 건양대학교 명예총장, 서창적 이사장, 건양대학교 김용하 총장, 건양사이버대학교 이동진 총장, 각 대학 주요 보직 교수, 안병익 건설본부장, 건양사이버대학교 김정은 총학생회장, 임숙희 교수협의회 회장, 홍민기 직원노동조합 위원장, 시공사 태산종합건설(주), 각 공사 종류별 대표가 참석하였고, 식순은 ▲개회사, ▲국민의례, ▲내빈소개, ▲교사 신축 경과보고, ▲김희수 설립자 겸 건양대 명예총장 기념사, ▲테이프커팅 및 시삽, ▲안전기원제, ▲폐막 순으로 진행되었다.

건양사이버대학교 신축 교사는 연면적 9,407.02㎡(2,845평),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로 2024년 10월 준공될 예정이며, 교사는 최첨단 강의실과 스튜디오, 그리고 학생 실습실, 세미나실, 국제회의실, 체육시설 등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을 위하여 학생 수요자 중심의 시설들로 건축되며, 건물 내 복합라운지에서 옥상정원으로 이루어지는 하늘마당과 건물 로비와 이어지는 햇살광장 및 열린마당 등 다양한 휴게공간들을 통해 학생들은 물론 지역 사회 시민들도 쉬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다.

이동진 총장은 “건양사이버대학교 교사 신축으로 첫째로 학생들의 수업 환경 개선, 두 번째는 온라인 강의 콘텐츠의 질 향상을 위한 최첨단 스튜디오 구축, 마지막으로 지역사회 시민과 더불어 상생하는 혁신적인 공간으로 거듭날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건양사이버대학교는 내년도 입학하는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www.kycu.ac.kr) 또는 대표전화(1899-333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