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열기

건사대 소식을 전합니다. KYCU NOW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학년도 2학기 개강 안내
개강일은 2025년 9월 1일 월요일 10:00 입니다.
※ 수강정정 및 포기, 출석인정기간 안내는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문의전화는 1899-3330
이미지 클릭시 공지글 상세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2학기 로그인 유예 안내
신청기간: 9. 1.(월)~9. 26.(금)
신청대상은 국인, 2G폰 및 저사양기종 사용자, 본인 명의가 아닌 가족 명의 핸드폰 사용자 등 
문의전화는 1899-3330
이미지 클릭시 공지글 상세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디지털전문가 스마트기기 스킬업 안내 입니다.
9.4.(목) 까지 선착순 모집하며, 매주 토요일 10:00~13:00에 진행합니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기간은 9. 6.(토)~11. 29.(토)까지 입니다.
문의는 평생교육은 042-722-0038, 혹은 0017 입니다.
  • 25년 2학기 2차 국가장학금 신청 지금 서두르세요.
국가장학금 신청기간은 25. 8. 13.(수) 9시~9. 10.(수) 18시까지
  • 2025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교내장학금 신청
2025. 8. 13.(수) 9시~9. 10.(수) 18시까지
※장학금 신청 시, 증빙서류 파일 업로드 필수(증빙서류는 우편, 등기, 소포 불가)
문의. 1899-3330 / 042-722-0016
  • 2025학년도 2학기 2차 국가근로장학 신청 안내
2025. 8. 13.(수) 9시!9. 10.(수) 18시까지
※동계방학 중 근로 희망 재학생 필히 신청
문의. 1599-2000 / 042-722-0016
  • 디지털 교육 혁신의 리더, 건양사이버대학교
2025 한국의 최고경영대상 사이버대 최초! 4년 연속 수상
디지털 교육혁신 부문 대상, 교육부장관 표창

팝업건수:총 5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건양사이버대학교

모바일 메뉴열기

1. 공지사항

2022-1학기 개강 및 수강정정(포기)기간 안내

  • 교무학사팀
  • 조회 : 3728
  • 등록일 : 2022-02-21

 

2022학년도 1학기 개강 안내

 

 

1. 개강일 : 2022.02.28.() 10:00

2022.02.28.() 10:00부터 1주차 강의가 시작됩니다.

 

 

2. 2022-1학기 출석인정기간

1주차 : 02.28.() ~ 03.27.()

2주차 : 03.07.() ~ 03.27.()

3주차 : 03.14.() ~ 03.27.()

4주차 : 03.21.() ~ 04.03.()

5주차 : 03.28.() ~ 04.10.()

6주차 : 04.04.() ~ 04.17.()

7주차 : 04.11.() ~ 04.24.()

8주차 : [중간고사] 04.18.() ~ 04.23.()

9주차 : 04.25.() ~ 05.08.()

10주차 : 05.02.() ~ 05.15.()

11주차 : 05.09.() ~ 05.22.()

12주차 : 05.16.() ~ 05.29.()

13주차 : 05.23.() ~ 06.05.()

14주차 : 05.30.() ~ 06.12.()

15주차 : [기말고사] 06.07.() ~ 06.12.()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 안내

수강생 중 수강정정을 희망하거나 폐강과목 및 중복과목을 신청한 경우, 아래 내용을 필히 참고하시어 지정된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변경대상자 :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생 (신입생 제외)

폐강과목 및 중복과목 신청자는 수강 정정기간 내 필히 변경하도록 함

 

 

2. 수강정정기간 : 2022.02.28.() 10:00 ~ 2022.03.04.() 18:00

 

 

3. 수강정정 신청방법

ㆍ메뉴경로 : 학교홈페이지 재학생 로그인 마이페이지 학사관리 수강신청변경

ㆍ수강변경은 기간 내 1회에 한해 가능하며 변경신청 후 다시 변경 불가, 최종 수강신청 사항을 정확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수강변경은 수강신청 학점을 취소, 추가할 수 없으며 과목 1:1 변경만 가능합니다.

 

 

4. 재수강 교과목(중복과목)

ㆍ재수강한 과목의 이전 성적과 재수강으로 취득한 성적 중 낮은 성적은 삭제되며, 높은 성적의 학점으로 대체됩니다.

ㆍ이전 취득 성적보다 상위성적을 취득하기 위하여 재수강하는 수강생을 제외하고는 과목을 변경하길 바랍니다.

 

 

5. 유의사항

ㆍ수강신청 변경은 단 1회만 가능하므로 중복 또는 폐강교과목 사항을 모두 고려하여 필히 기간 내 수강신청 정정을 하길바랍니다.

마이페이지 [학사관리] [학점이수 및 성적조회] 클릭 이수 과목 확인하여 이전에 이수하였던 과목을 잘못 신청하지 않도록 합니다.

 

ㆍ수강변경은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하였던 학점 내에서 과목만 변경 가능합니다.

 

 

 

 

2022학년도 1학기 수강과목 포기안내

 

 

1. 수강포기기간 : 2022.02.28.() 10:00 ~ 2022.03.25.() 18:00

 

 

2. 수강포기 신청방법

ㆍ메뉴경로 : 학교홈페이지 재학생 로그인 마이페이지 학사관리 수강관리 수강포기신청

 

 

3. 유의사항

ㆍ수강포기한 과목에 대해서는 수업료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수강포기 신청을 하지 않고 임의로 수업을 듣지 않은 경우 F처리 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