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열기

건사대 소식을 전합니다. KYCU NOW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학년도 2학기 개강 안내
개강일은 2025년 9월 1일 월요일 10:00 입니다.
※ 수강정정 및 포기, 출석인정기간 안내는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문의전화는 1899-3330
이미지 클릭시 공지글 상세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2025학년도 학사일정
2025-2학기 로그인 유예 안내
신청기간: 9. 1.(월)~9. 26.(금)
신청대상은 국인, 2G폰 및 저사양기종 사용자, 본인 명의가 아닌 가족 명의 핸드폰 사용자 등 
문의전화는 1899-3330
이미지 클릭시 공지글 상세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디지털전문가 스마트기기 스킬업 안내 입니다.
9.4.(목) 까지 선착순 모집하며, 매주 토요일 10:00~13:00에 진행합니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기간은 9. 6.(토)~11. 29.(토)까지 입니다.
문의는 평생교육은 042-722-0038, 혹은 0017 입니다.
  • 25년 2학기 2차 국가장학금 신청 지금 서두르세요.
국가장학금 신청기간은 25. 8. 13.(수) 9시~9. 10.(수) 18시까지
  • 2025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교내장학금 신청
2025. 8. 13.(수) 9시~9. 10.(수) 18시까지
※장학금 신청 시, 증빙서류 파일 업로드 필수(증빙서류는 우편, 등기, 소포 불가)
문의. 1899-3330 / 042-722-0016
  • 2025학년도 2학기 2차 국가근로장학 신청 안내
2025. 8. 13.(수) 9시!9. 10.(수) 18시까지
※동계방학 중 근로 희망 재학생 필히 신청
문의. 1599-2000 / 042-722-0016
  • 디지털 교육 혁신의 리더, 건양사이버대학교
2025 한국의 최고경영대상 사이버대 최초! 4년 연속 수상
디지털 교육혁신 부문 대상, 교육부장관 표창

팝업건수:총 5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건양사이버대학교

모바일 메뉴열기

1. 공지사항

2022학년도 동아리 신규 등록 및 재등록 신청서 제출 안내

  • 학생복지팀
  • 조회 : 2812
  • 등록일 : 2022-02-25
[붙임] 동아리 관련 서식.hwp ( 122 kb)
2022학년도 동아리 신규 등록 및 재등록 신청서 제출 안내

건양사이버대학교 동아리는 학생활동의 다양화 및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2022학년도 동아리 신규 등록 및 재등록 신청을 진행하오니 아래의 내용 참고하여 신청 바랍니다.

 

 

1. 운영 목적

학생활동의 다양화 및 활성화, 학생들의 학교생활 만족도 제고

학습활동 및 취미 생활 등 교내 활동 참여도 향상

특별한 취미와 특기를 가진 인원들의 구성으로, 자기 계발 및 능력 강화

동기부여 지원을 통한 동아리 고유의 목적 달성과 활성화 도모

 

 

2. 운영 대상

본교 재학생(시간제 등록생 제외)

 

 

3. 신청 및 운영 기간

ㆍ 동아리 신청 기간 : 2022225() ~ 2022311()

ㆍ 동아리 운영 기간 : 20223(승인 후) ~ 20232(1)

 

 

4. 동아리 개설 절차

동아리 신규 등록(재등록) 신청서 제출

학생지도위원회 심의

동아리 등록 승인 후 활동

 

 

5. 중앙동아리 승인 절차

준동아리로 1년 활동 후 동아리 재등록 신청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서류검토 후 학생지도위원회 중앙동아리 승급

중앙동아리 승인

 

 

6. 중앙동아리 등록 규정

ㆍ 학교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하거나 교육목적에 위배 되는 단체가 아니어야 함

ㆍ 소속 동아리의 설립목적과 이념에 찬성하는 정규회원이 20명 이상이어야 함

ㆍ 동아리의 설립목적 및 활동 범위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해야 함

3개 학과 이상, 학과별 5명 이상 회원으로 구성하여야 함

ㆍ 설립목적이 타 동아리와 중복됨이 없이 고유한 특성을 지녀야 함

ㆍ 원활한 활동을 위한 지도교수를 선정해야 하며, 취임 승낙을 받아야 함

ㆍ 동아리 온라인 카페 운영 및 활동을 하여야 함

ㆍ 등록 시 준동아리로 승인되며, 1년 운영 후 평가 및 승인을 거쳐 정식중앙동아리로 인정 함

 

 

7. 중앙동아리 지원계획

ㆍ 학교 홈페이지 내 동아리 안내페이지 연결 제공

ㆍ 준동아리에서 정식 중앙동아리로 승인 후 운영 지원금 지급

ㆍ 동아리 운영 지원금 지급 : 학기당 150천원 지급

 

 

8. 등록 제출 서류

붙임파일의 동아리 관련 서식 참고

신규등록 동아리

<서식 1> 동아리 등록 신청서 1.

<서식 2> 임원 및 회원 명단 1.

<서식 3> 활동계획서 1.

<서식 4> 지도교수 승낙서 1.

ㆍ 회칙(자유양식) 1.

 

재등록 동아리

<서식5> 동아리 재등록 신청서 1.

<서식2> 임원 및 회원 명단 1.

<서식3> 활동 계획서 1.

<서식4> 지도교수 승낙서 1.

<서식6> 활동 결과보고서 1.

ㆍ 회칙(자유양식) 1.

 

 

9. 제출처

ㆍ 방문접수 (건양사이버대학교 5층 학생복지팀)

ㆍ 메일접수 (student_team@kycu.ac.kr)

 

 

문의. 학생복지팀 042-722-0049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