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과활동] 2025 디지털 특성화 대학 사업 우수사례 발표 - 디지털마케팅 재학생의 성공 이야기

  • 디지털마케팅학과
  • 353
  • 2025-04-18
[디지털마케팅학과 소식]
2025 디지털 특성화 대학 사업 우수사례 발표 - 임*아 대표님의 성공 이야기

안녕하세요. 건양사이버대학교 디지털마케팅학과입니다.
오늘도 여러분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지난 2025년 4월 17일, 디지털마케팅학과의 자랑스러운 순간 ■
디지털마케팅학과 강태구 학과장님께서 사업 총괄을 맡고 계신
2025년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대학 교육과정에서,
임*아 대표님의 우수사례 발표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임 대표님은 과거 교육과정 중 직접 참여했던
라이브 쇼핑 커머스 실습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경험을 시작으로,
실제 현장에서 적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브랜드 운영 노하우,
라이브커머스 실전 활용법 등을 생생하게 공유해주셨습니다.

현장의 교육생들은 임 대표님의 발표에 깊이 공감하며,
“교육 참여에 큰 동기부여가 되었다”는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 전국 17개 대학 중 ‘우수상’ 수상, 실전이 증명한 전략! ■
임 대표님은 지난 2023년 디지털 특성화 대학 사업에
교육생으로 처음 참여하며 건양사이버대학교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해당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며,
전국 17개 대학이 함께한 대규모 프로젝트입니다.

그중에서도 임 대표님은 전국 교육생 가운데 우수상을 수상하며
탁월한 디지털 마케팅 성과를 입증했습니다.

실제로 임 대표님은 ‘맵지만’이라는 비빔 젓갈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디지털 특성화 대학 교육을 통해 습득한
키워드 광고, 리뷰 마케팅, 블로그 운영, 유튜브 콘텐츠, 쇼핑 라이브커머스 등을
전략적으로 온라인에 접목한 결과, 연간 매출이 눈에 띄게 상승하는 성과를 이루셨습니다.

■ 디지털마케팅학과 입학 후, 대표로 활발한 활동 중 ■
교육 이후, 임 대표님은 실전에서의 경험을 이론과 체계적으로 연결하고자
건양사이버대학교 디지털마케팅학과에 입학,
현재는 학과 대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십니다.

다양한 스터디 모임을 주도하며 학우들과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학과 내 행사와 네트워킹 활동에도 중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십니다.

임 대표님의 열정과 노력은 동료 학생들에게 큰 자극이 되고 있으며,
우리 학과가 지향하는 실무 중심, 성장 중심 교육의 대표적인 사례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건양사이버대학교 디지털마케팅학과는 앞으로도 실전과 연결된 실무 중심 교육,
소상공인의 디지털 역량 강화, 그리고 학우님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학과 운영을 통해
성공 플러스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