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KONYANG CYBER UNIVERSITY
Department of Digital Marketing

디지털마케팅학과

디지털 기술 활용과 경쟁력을 갖춘 마케팅 전문가를 양성하고,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능동적 전략 수립 및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으로 경쟁우위를 갖춘 인재 양성

학과소개

빠르게 변화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기본지식과 실무 기술을 겸비한 디지털 마케팅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기본으로 디지털 기술과 플랫폼을 활용하여 기업경영 및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을 도모하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교육목표

  • 실무 향상과 확장을 위해 해당 분야의 지식정보 이해와 전문적으로 활용하는 능력을 겸비한 비즈니스 전문인
  • 지능 정보화 사회변화에 따른 다양한 방식의 대화와 협력하는 디지털 전문인
  • 디지털 시대의 급변하는 환경속에서 주도적이고 통합적인 문제해결을 위한 창의적 실용인

이수 후 진로

디지털마케팅학과 이수 후 진로
디지털마케팅학과 이수 후 진로
일반기업 및 공공기관 마케팅ㆍ사무 마케팅 및 벤처 기업의 디지털 마케터 비즈니스형 소상공인 창업 창업지도사 및 SNS 지도사
소셜마케터 디지털 튜터 및 강사 e-비즈니스전문가 대학원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