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과 홍보영상

홍보영상 자막

배나래_교수 : 안녕하세요. 건양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장 배나래 교수입니다.

건양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 학과는 21세기 첨단 시대에 맞추어 흥미롭고 중요한 학문으로, 학생들이 현대 사회에 복잡한 문제들을 이해하고 해결하는데 필수적인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과입니다.

사회복지학과에 입학을 하게 되면 사회복지 학사 외에도 복수 전공이 가능하며 국가 자격증 두 개 이상을 취득할 수가 있습니다. 사회복지학과에 입학한 학생들은 신기술과 인간의 삶 사이의 균형을 찾게 해주게 되는데요. 학생들은 최신 기술을 사용해서 사회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는데요. 예를 들어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회복지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전 세계적인 사회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하는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게 됩니다.

또한, 사회복지학과에 입학을 하게 되면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학생들은 다문화적인 감수성과 포용성을 학습하고 배우게 됩니다. 이는 국제적인 협력과 공감 능력을 증진시키는데 매우 중요하다라고 하겠습니다. 저희 건양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서는 실천 중심의 교육을 실천합니다. 이론적인 지식과 더불어 실습과 현장 경험을 통해 학생들은 실제 사회복지 현장에서의 업무를 직접 체험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졸업 후 즉시 사회복지 분야에 기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겠는데요.

또한, 사회복지학과는 학생들에게 지속 가능하고 공정한 사회를 만드는데 필요한 리더십과 창의적인 사고 방식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나 사회복지 학과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에 발맞춰 학습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졸업 후에도 계속해서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연구 및 교육의 기회가 마련되어 있는 학과가 사회복지학과입니다. 건양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로 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