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건양사이버대학교 총장 김희수 이미지

대학교육의 미래가 여기 있습니다! 건양사이버대학교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꿈은 현실이 됩니다.

꿈을 현실로 이루는 대학, 건양사이버대학교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건양사이버대학교 총장 김희수입니다.

건양사이버대학교는 2011년 교육부로부터 유일하게 설립인가를 받은 대전권 최초의 사이버대학교입니다.

대학교육은 커다란 패러다임의 전환을 맞고 있습니다. 대학교육의 변화를 읽고 우리 사이버대학에 방문해 주신 여러분이 진정한 시대의 선도자이십니다.

건양사이버대학교는 ‘가르쳤으면 책임져야 한다’는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실용학문 중심의 체계적인 교육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은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다양한 장학금 제도를 마련해 학생 여러분들의 등록금 부담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도서 및 벽지 지역 거주자, 장애인, 다문화가정, 외국인, 군인 등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을 위하여 특성화된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대학교육의 질을 높이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다양한 현장 경험을 키울 수 있도록 180여 개의 기관과 산학연계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학생활을 하는 동안에는 소풍·학과 MT·한마음체육대회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대학생활의 즐거움과 건양의 울타리 안에서 여러분들은 모두 한 가족이 되고 있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남들보다 앞서 사이버대학의 문을 두드리신 여러분들의 도전 정신과 학업에 대한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저희 교직원 일동은 공부하기 좋은 대학, 가족같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대학, 꿈이 이루어지는 대학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마지막으로 약속드립니다.

대학교육의 미래건양사이버대학교 총장 김희수김희수 친필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