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건양사이버대, 오정지역아동센터서 환경개선 봉사활동 실시

  • 조회 : 742
  • 등록일 : 2025-04-01
2257391_1070456_408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동진) 써클-K 봉사동아리는 최근 오정지역아동센터에서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숙 써클-K 봉사동아리회장(노인복지학과 3학년)을 비롯한 봉사동아리 회원 등 총 29명이 참여해 장판 교체 및 도배 봉사활동에 나섰다.

오정지역아동센터는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이 방과 후나 방학 기간 중 토요일에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안전하고 개방적인 환경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시설이 노후화되며 이용에 불편함이 발생했고, 이에 써클-K 봉사동아리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환경개선 활동을 추진하게 됐다.

동아리 회원들은 훼손된 장판을 전면 교체하고, 오래된 벽지를 새롭게 도배하는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센터를 이용하는 42명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보다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칫솔, 치약, 컵 등을 후원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날 봉사활동을 마친 이정숙 회장은 “아동과 청소년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직접 참여할 수 있어 보람을 느꼈으며,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었다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구원 노인복지학과장은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비용을 부담하며 봉사와 후원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며 깊이 감명받았다”며,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과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할 것을 권면한다”고 밝혔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https://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57391) / 김국진 기자 / 2025-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