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사회복지학과 학생회 회의(MT결과보고 및 체육대회 계획)

  • 사회복지학과
  • 699
  • 2023-03-29
안녕하십니까. 건양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입니다.

2023년 3월 25일 토요일에 있었던 학과 M.T 를 마치고 이에 대한 결과 보고 및 체육대회 계획을 위해 각 학년대표(4학년 고윤재, 3학년 길기주, 2학년 최현오, 1학년 박상목)들과 배나래학과장님이 배석하였습니다.

장소는 건양사이버대학교 배나래 교수님 연구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학과 M.T를 추진했던 것에 대하여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으며 다음 행사를 위하여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하여

의견을 주고 받으며 다가오는 4월 체육대회를 준비하는 것에 부족함이 없도록 하는 것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참석해주신 1학년 대표(부) 박상목, 2학년 대표 최현오, 4학년 대표 고윤재, 학과 조교, 배나래 학과장님께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2학년 대표 최현오입니다.
3월25일(토) 사회복지학과 MT에 참석해주신 학우님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3월25일 MT를 위하여 납부해 주신 회비 입금 및 내역 정산하여 공유드립니다.
납부해주신 회비의 사용처와 비용을 확인 해주시길 바라며, 남은 회비에 대해서는 학생회에서 잘 보관하여 다음 행사 시 학생 여러분의 복지를 위하여 사용하기로 의결 하였습니다.
귀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세한 영수증과 내역, 그리고 행사 피드백 회의는 사회복지지학과 공식밴드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확인 가능하십니다.
앞으로 학생을 섬기고 보살피는 사회복지학과 학생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애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학년 대표 최현오(010 2343 6027)

------------------------------------------

사회복지학과 입학 문의 : 042-722-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