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스톤패스 인증 앱 오류 안내
- 학생복지팀
- Hits : 1157
- Registration Date : 2024-11-01
[아이폰] 스톤패스 앱 로그인 오류 안내
현재 스톤패스 서비스 장애로 인해 아이폰 사용자의 스톤패스 로그인 이용이 어렵습니다.
스톤패스의 앱의 문제가 아닌 애플 자체 서비스와 Google FCM 정책의 문제로 파악되었습니다.
① 2차 인증 요청 시 '앱이 삭제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스톤패스 앱 오른쪽 상단 아이콘 클릭 → 서비스등록 재등록 하여 로그인
② 로그인 시 '학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는 메지와 함께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스톤패스 앱 삭제 후 재설치 → 재등록하여 로그인 부탁드리며,
장애 복구 완료 시점 전까지는 [네이버 인증서 로그인] 방법으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스톤패스 등록 시 서비스아이디 : kycu(소문자)
아이디 : 본인의 학번 (S는 대문자로) / 비밀번호 : 본인의 학번로그인 시 비밀번호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복구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문의. 대표번호 1899-3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