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

  • 입학학생팀
  • Hits : 2316
  • Registration Date : 2019-05-14
1. 교내장학 홈페이지 접속 오류 시 해결방법 안내.pdf ( 56 kb) 바로보기

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

 

1. 신청일정 : 2019. 5. 15. (수) 09:00 ~ 2019. 6. 13. (목) 18:00

   (주말 및 공휴일 포함 24시간 신청 가능, 신청 마감일은 18:00 마감)

 

2. 지원 대상 : 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재입학생, 복학생

 

3. 신청방법 및 지급 절차

  가. 신청방법 : 로그인 ▶ 강의실 입장 ▶ 장학신청 ▶ 증빙서류 제출

  나. 지급절차 : 재학생의 경우, 학생 신청사항을 바탕으로 본교 심사 후 다음 학기 선 감면 진행

 

4. 서류제출

  가. 우 편 :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로 158 건양사이버대학교 5층 장학 담당자 앞

  나. 팩 스 : 042-722-0024

  다. 메 일 : hp0807@kycu.ac.kr

 

5. 서류 제출 시 참고 사항

  가. 우 편 : 안전하게 제출 가능

  나. 팩 스 : 오류로 인한 수신 불가 및 분실 위험 있음

  다. 메 일 : 스캐너로 스캔한 원본과 동일한 크기의 이미지 파일만 가능

 

6. 문의처

  가. 본교 대표 번호 : 1899-3330

  나. 담당자(오영석) : 042-722-0015

 

7. 유의사항

  가. 한국장학재단 운영 국가장학금(Ⅰ유형) 및 본교 교내장학금 2 가지 모두 반드시 신청

  나. 아래 장학 종류 별 제출 서류를 확인 후 반드시 증빙서류 제출

  다. 장학금 지급은 등록금을 납부한 자에 한하여 심사 후 결격사유가 없을 경우 지급

  라. 등록금 및 수업료 총 금액을 초과하여 교내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지원 불가


8. 교내장학 종류(택 1) 

교내장학금 종류 확인하러 가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