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2017학년도 2학기 시험시간표 안내

  • 학사관리팀
  • 조회 : 1555
  • 등록일 : 2017-09-13
★2017-2학기 정기시험 과목별 시험시간표.xlsx ( 59 kb) 바로보기
★시험오류사항 해결방법.pdf ( 1,043 kb) 바로보기
★시험응시가이드.pdf ( 1,101 kb) 바로보기

 

2017학년도 2학기 시험시간표 안내

 

 

※교육부의 시험부정행위 방지대책 마련 지침에 따라, 우리 대학은 과목별 응시가능 기간을 지속적으로 단축하고 있습니다.

 

 

※과목별로 응시기간이 다르오니붙임파일의 과목별 시험시간표를 확인하시고, 시험시간표를 만들어 시험응시계획을

   사전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 시험기간

   - 중간고사 : 10.16(월) 10:00 ~ 10.22(일) 23:59

   - 기말고사 : 12.04(월) 10:00 ~ 12.10(일) 23:59

 

응시가능 기간은 과목별로 다르오니 시험시간표 및 강의실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과목별 시험유형, 문항수, 제한시간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09.18 예정)

 

 

2. 접속방법: [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 -> [시험 바로가기]클릭 -> 해당 과목 클릭 -> 응시하기 클릭  

 

 

 

3. 응시방법 안내 (첨부파일 참조)

 

   가. 해당교과목 강의실 → 시험바로가기 클릭 → 시험응시

   나. 응시내용 확인 : 강의실 → 시험바로가기 → "시험 응시기록 조회"

   다. 시험에 들어가기 전, 반드시 제공된 온라인시험가이드를 확인하여 응시방법 및 부정행위 방지 등 기타

        참고사항을 숙지하시고 시험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라. 과목당 시험은 1회만 응시 가능합니다. (시험에 응시완료한 후 재응시 불가)

   마. 시험기간 중에도 강의수강(학습)이 가능합니다.

       (단, 시험지에 접속하여 응시 중에는 해당과목 강의수강 불가)

 

 

 

 

4. 모의테스트

 

  • 원활한 시험 운영을 위해 [온라인시험 모의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응시 전 "개인 PC 점검"은 학생 의무사항입니다. 가이드 앞부분에서 안내된 점검사항을 확인하고 미리 모의테스트를 하시어, 시험 응시시 불이익이 없도록 시험에 사용되는 컴퓨터를 점검ㆍ조치한 후 응시 바랍니다.  시험응시 중 개인 PC 설정문제로 인한 불이익은 학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의테스트 바로가기]☜

 

 

 

 

5. 유의사항

 

① 무선인터넷, 테더링 등을 통해 시험에 응시할 경우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아래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고,

    해당사항에 대해서는 구제하지 않사오니 안정된 유선 인터넷망에서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1) 속도가 느려 다음 문제로 넘어가지 않거나 오래 걸리는 경우

  2) 인터넷 접속이 끊겨 시험 답안의 일부 혹은 전체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

 

② 범용공인인증서 분실, 유효기간 만료, 오류, 미지참 등의 사유로 로그인을 할 수 없는 경우 시험응시가

    불가능하오니 시험 전 필히 범용공인인증서를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③ 부득이한 사정으로  정기시험에 응시하지 못할 경우 추가시험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단, 추가시험 응시시 

    취득점수는 20% 감점처리 되며, 추가시험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공결 및 병결로 인한 미응시자는

    추가시험신청서 제출시 감점면제)

 

④ 과목마다 시험일정이 다를 수 있으니 시험응시 시간표를 필히 확인하시어 응시하시길 바랍니다.

 

⑤ 시험막바지 시간에 이르면 동시접속자 수가 많아져 속도가 느려지거나 예기치 못한 상황에 빠른 대응을 할 수

    없으니 미리미리 시험에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6. 온라인 부정행위 방지대책
 

① 온라인 평가의 경우 PC방 등의 동일 장소에 모여서 응시하는 경우 부정행위로 간주될 수 있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부득이하게 같은 장소에서 응시해야 하는 재학생은 동일IP사용신청서 1를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온라인시험 부정행위 방지 대책 안내"글을 필독하시길 바랍니다.

 

☞[온라인시험 부정행위 방지(동일IP 사용신청) 안내 글 읽기]☜

 

 

 

 

7. 기타 (장애학생)

 

① 장애학생과 같은 경우 시험응시 시간을 일반학생의 최대 2배수까지 연장케하오니 해당학생은 10.16(금) 오후

    5시까지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기존 신청학생 및 특수교육전형 입학자는 제외)

 

② 제출서류 : 장애인 증명서 1부(또는 장애인카드 사본 1부)

 

③ 제출처 : fax (042)600-6519) 또는 이메일(hp0807@kycu.ac.kr)로 송부

 

 

 

※ 시험 기간 동안 시험관련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전화번호상담시간비고
1899 - 3330

주간, 야간

(09:00 ~ 23:00)

* 23:00 ~ 09:00는 운영하지 않음

* 시험 기간에 한하여

상담시간 연장 운영함

토요일, 일요일 - 주간, 야간

(09:00 ~ 24:00)

* 24:00 ~ 09:00는 운영하지 않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