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글로벌뷰티학과 유승하 학우, 국제기능올림픽 헤어디자인 종목 4위

  • 조회 : 112
  • 등록일 : 2019-09-04
건양사이버대학교 제공, 유승하 학생 사진(2)

본교 글로벌뷰티학과 재학생 유승하 학우는 지난 8월 22일부터 8월 27일까지 러시아 카잔에서 열린 제45회 국제기능올림픽에서 헤어디자인 종목 4위와 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유승하 학우는 지방기능경기대회, 전국기능경기대회, 국가대표 평가전을 거쳐 제45회 국제기능올림픽 헤어디자인 종목 국가대표로 선발돼 이번 국제대회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유승하 학우는 “부모님과 지도교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대회를 준비하는 동안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꿈을 위하여 최선을 다했으며 이번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더 성장하는 헤어디자이너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글로벌뷰티학과 임옥진 교수는 “앞으로도 미용 분야의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학과는 현장적합형교육, 전문가심화교육과정을 통해 K-beauty 산업을 이끌어 갈 뷰티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수준 높은 교육을 선보여 많은 학생의 호응을 얻고 있다.

 

건양사이버대학교는 올해 12월 2일부터 2020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건양사이버학교 홈페이지와 대표전화(1899-3330)를 통하여 언제든지 상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