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재능기부 더한 학위수여식·입학식 성료

  • 조회 : 48
  • 등록일 : 2017-08-28
2017082809327443253_1

 

건양사이버대, 재능기부 더한 학위수여식·입학식 성료

건양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6일 오후 대전 메디컬 캠퍼스 죽헌정보관 리버럴아츠홀에서 2016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및 2017학년도 후기 입학식을 거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든 대학을 떠나는 졸업생들을 위해 KY사진예술연구회에서 학사모를 촬영해주는 재능 기부 행사가 펼쳐졌다. 촬영된 사진 전부는 포털 카페 KY사진예술연구회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행사는 김희수 총장의 졸업식사 및 입학식사, 입학허가선언, 신입생 대표자 선서, 졸업생과 입학생의 축하 영상 시청, 졸업생 상장 수여, 학위증 수여,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순으로 진행됐다.

입학생 대표자 선서는 재난안전소방학과 이강순, 사회복지학과 송옥희 학우가 선서자로 나섰다.

이어 최우수상 보건의료복지학과 윤찬수, 우수상 요양시설경영학과 박주미, 다문화한국어학과 장옥선, 상담심리학과 한 진, 문화관광경영학과 송완섭, 자산관리학과 유태현 학우가 수상했다.

또한 2016학년도 제 5대 총학생회장을 지낸 자산관리학과 이각희 학우는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상을 받았다.

학위수여 순서에서는 김 총장이 졸업자 208명에게 일일이 학위증과 악수를 나누며 학생신분이 아닌 사회인으로써의 힘찬 출발을 격려했다.

김희수 총장은 "대학교육의 변화를 읽고 우리 대학에 오신 여러분이 선도자"라며 "건양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사회에서 마음껏 발휘해 달라"고 말했다.